사진 - 그리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가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의 브랜드 데이인 원더데이를 맞아 오는 8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로 6년째를 맞는 ‘원더데이’는 원더브라의 아이덴티티를 알리기 위해 그리티가 기획한 행사로, 브라컵을 연상시키는 숫자 8이 더블로 겹쳐지는 8월 8일을 브랜드 기념일로 정했다.

원더브라 공식 브랜드몰 원더브라몰에서는 8일 하루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8번의 매 시간 정각에 88원 또는 880원의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시간 동안 신규 회원 가입 시, 1천원의 즉시 적립금도 제공하며,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세트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그리티 사업본부장 장성민 상무는 “원더데이는 원더브라의 연중 가장 큰 브랜드행사로 원더브라를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에게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원더브라 고객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