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각제빵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SPC삼립의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가 출시 2개월 만에 3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 5월말 본질에 충실한 빵을 콘셉트로 엄선된 원료와 전문 공법을 적용한 미각제빵소는 현재까지 10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미각제빵소는 청정지역 대관령 설목장에서 키운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비롯해 △뉴질랜드산 천일염 △호주산 크림치즈 △캘리포니아산 호두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 등 차별화된 고급 원료를 사용했다.

또 별립법, 탕종법, 저온숙성 등 제품 각각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는 전문 공법을 적용해 제품의 품질을 강화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의 높아진 입맛을 반영한 미각제빵소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며 “추가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여 SPC삼립 제빵 사업의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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