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을 기념해 TV 광고 선공개와 함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은 외식업계에 디지털로 소통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하게 됐다.

현재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신규 TV 광고 티저 영상에 감춰진 새로운 광고 주인공을 찾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TV 광고 풀버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공개 된 이후에는 해당 영상을 리그램 또는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역대급 이벤트가 새롭게 공지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국내 1위 스테이크하우스로서 아웃백만의 고유한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오픈 기념으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 이벤트에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