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토니모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오늘(8일)부터 12일까지 ‘애프터 바캉스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일의 정석’이라는 테마로 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서머 메이크업의 정석 △선케어의 정석 △커버의 정석으로 나눠 각종 아이템을 구성했다.

먼저 여름철 서머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한정판 ‘시리얼링 블러셔’부터 ‘초코 오즈 볼’, ‘글리터 플레이크’, ‘밀크 라스팅 픽서’까지 청량함을 담은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은 50% 할인한다. ‘퍼펙트 아이즈 에어 텐션 마스카라’ 역시 50% 할인가로 선보이며 ‘립톤 겟잇 틴트 워터바’는 4,000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선케어의 정석에서는 ‘유브이 마스터 NEW 선케어 라인’(일부 품목 30% 할인)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증정하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땀과 피지 등으로 무너지기 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커버의 정석에서는 ‘더블커버 프루프 쿠션’을 포함한 다양한 쿠션·팩트 제품(일부 품목 제외)을 1+1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 기간 중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허그미 보송 파우더 티슈’를,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손거울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