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카버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카버코리아가 신규 브랜드 ‘클루시브(Clusiv)’를 론칭한다.

클루시브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가진 카버코리아의 코스메틱 브랜드 AHC의 기술력과 일명 코스메틱 덕후(코덕)들의 아이디어와 뷰티 노하우를 반영한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다.

카버코리아는 소비자 심리와 마켓 트렌드를 잘 아는 코덕들의 의견을 반영해 일상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제안하고자 뉴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 클루시브는 ‘Made by us’(우리가 만드는 코스메틱)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코덕들과 함께 제품 기획 단계부터 테스트 과정까지 함께하며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클루시브 1대 코덕 뮤즈로 선정된 전직 모델 고밤비는 자기 관리와 뷰티 관련 지식을 가진 뷰티 크리에이터다. 클루시브는 브랜드 론칭과 함께 고밤비와 개발한 ‘인 샤워 페이스 마스크(이하 인샤워팩)’을 선보였다. 고밀착 크림 제형의 인샤워팩은 샤워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초간편 피부 관리 마스크로 아이슬란드 빙하수와 캐나다산 빙하 클레이의 쿨링 에너지가 함유돼 안색 개선, 진정, 피지·모공 케어를 돕는다.

클루시브 관계자는 “코스메틱을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뮤즈가 될 수 있는 소셜 뷰티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지향한다”며 “여기에 AHC 브랜드를 보유한 카버코리아의 전문성을 더해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현대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