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슬품은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피부전문 한의사가 연구 개발한 친환경 천연화장품 브랜드 ‘이슬품은나’는 자사의 90% 알로에베라 듀 수딩젤이 얼루어에서 진행하는 르뷰 품평단 200인의 제품 만족도 조사에서 피부진정 효과 만족도 97.9%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슬품은나 90% 알로에베라 듀 수딩젤은 USDA 유기농 인증 받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90%와 피부 진정과 보습을 위한 성분 10%를 함유해 즉각적인 수분감과 진정효과를 느낄 수 있어 품평단들의 마음에 들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많은 브랜드들이 사용하고 있는 액상 원료의 알로에 추출물은 미생물에 의한 오염이 쉽게 일어나 합성방부처리를 하기 때문에 이슬품은나 알로에 수딩젤은 알로에베라잎을 동결건조한 파우더 형태의 USDA 유기농 인증된 원료만을 사용한다.

특히 물 타지 않은 화장품에 걸맞게 정제수 대신 야생 녹차잎을 수증기를 통과시켜 냉각, 여과해 한 방울씩 모은 증류 추출법을 통해 녹차 고유의 성분을 피부에 전달시킴으로써 자극받은 피부의 열을 내리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진정을 위한 MSM 식이유항, Allantoin으로 요즘같이 뜨거워지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에 빠른 쿨링 및 피부진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Natural betaine, 에코서트 인증 받은 프로판디올로 피부 보습까지 지켜준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인공향을 넣지 않아 향이 없고, 자연유래 성분으로 예민한 피부, 임산부, 어린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이슬품은나 90% 알로에베라 듀 수딩젤은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는 텍스쳐로 썬크림이나 오일 등과 블렌딩 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피부과전문의테스트 완료 피부 무자극 판정 받은 이슬품은나 알로에베라 수딩젤은 현재 공식몰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