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16 금 15:18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국내 파트너사들과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사진 - 존슨콘트롤즈코리아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스마트빌딩 및 스마트시티를 구현하는 글로벌 리더 존슨콘트롤즈 코리아가 지난 7일 스마트메카, 이노시스텍, 하이트론씨스템즈와 전략적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존슨콘트롤즈의 뛰어난 보안 및 소방방재 기술력과 국내 우수 기업들의 제품이 결합된 빌딩 재난 보안 솔루션을 보다 빠르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3사는 제휴 내용에 따라 각각 출입통제 시스템, 비상문자동개폐장치, CCTV 시스템 등을 존슨콘트롤즈 코리아에 공급하게 된다. 존슨콘트롤즈는 2016년 타이코와의 합병을 통해 보안 및 소방방재 포트폴리오를 강화한 데 이어 국내 보안 제조 3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재난관리와 빌딩보안을 통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했다.

단순한 물리적 빌딩 보안을 넘어 재난 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사전 및 사후 관리에 대한 시장의 니즈가 높아지는 가운데, 존슨콘트롤즈 코리아와 파트너사들은 소방방재에 특화된 카메라를 개발하는 등 장기적으로 빌딩 보안 및 재난 관리 솔루션을 차별화하기 위해 유기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브래드 벅월터 존슨콘트롤즈 코리아 총괄사장은 “존슨콘트롤즈는 전 세계 2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유기적으로 제공해 최고의 품질(best-in-class)의 통합 빌딩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활약하고 있는 국내 기업들을 존슨콘트롤즈 포트폴리오에 포함해 재난관리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빌딩 보안 솔루션을 구축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스마트메카는 RFID 솔루션을 바탕으로 출입통제, 근태관리, 식수관리 주차관리용 단말기 개발, 제작 및 CCTV 등을 포함한 통합보안시스템 구축 전문 업체다. 우수한 품질과 신뢰를 바탕으로 문화생활과 기업의 안전을 위해 힘쓰고 보안분야에서 최고의 설비와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더 안전하고 편리한 미래지향적인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노시스텍은 자동문 동작에 필요한 고성능 상부센서와 안전센서, 무선터치스위치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수동문 출입통제와 보안에 중추적 역할을 하는 데드 볼트와 세트락, EM락, 번호키, 카드시스템 등을 자체 기술로 설계, 제조 및 판매하는 전문 기업이다.

하이트론씨스템즈는 보안장비 제조기업이다. 1986년 설립 이후 지속적인 R&D 투자와 글로벌 마케팅을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보안장비 제조회사로 발돋움해 왔다. 세계적 수준의 핵심기술을 확보하고 있으며, 글로벌 보안 제품과 정보통신 기술력을 결합해 국내 기간 산업의 종합감시시스템을 구축하는 SI 분야로 사업 역량을 확장시키고 있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