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슈슈코스메틱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어린이 화장품 기업 슈슈코스메틱이 자사 키즈 뷰티 브랜드 슈슈앤쎄씨를 좋아하는 어린이와 협업해 ‘슈슈 컬래버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슈슈코스메틱은 모든 아이들이 주체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좋은 서비스와 착한 제품을 연구하는 기업으로서, 아이들이 자신만의 취향을 발견하고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키즈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첫 번째 ‘슈슈앤쎄씨X키즈’ 제품 마스크팩은 평소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9세 홍유정 양이 직접 그린 작품을 패키지에 반영해 완성됐다. 여름 휴가철 자외선에 노출된 어린이 피부에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를 갖췄으며 USDA(미국 농무부 인증) 천연 목화솜 100% 순면 시트에 알로에 베라 추출물을 함유해 자극 없이 보습 관리가 가능하다.

패키지는 슈슈앤쎄씨의 대표 캐릭터인 슈슈의 다양한 모습을 어린이다운 생동감 있는 색채로 표현한 △슈슈야 하늘을 봐 △나무야 친구하자 △무지개 나라의 슈슈 총 3종으로 출시됐다. 친구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슈슈 컬래버 6개입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슈슈코스메틱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술·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는 어린이들과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슈슈코스메틱은 '내가 좋아하는 OOO을 알려주세요!'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1일까지 틱톡·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내가좋아하는, #좋아해슈슈’ 해시태그와 함께 어린이들이 요즘 좋아하는 것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슈슈앤쎄씨 키즈 스파 이용권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