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피카소 꼴레지오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피카소 브러쉬가 신규 메이크업 브러쉬 전문 브랜드 ‘피카소 꼴레지오니’를 론칭했다.

‘COLLECT YOUR SENSE, 감각을 수집하다’라는 슬로건의 ‘피카소 꼴레지오니’는 매일 사용하고 싶은 메이크업 브러쉬라는 콘셉트로 피카소 브러쉬가 30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탄탄한 제품력, 소비자 니즈를 접목시켜 탄생한 브랜드다.

피카소 꼴레지오니는 브러쉬 핸들이 투명한 아크릴로 제작돼 감각적이며 제품 길이를 사용자에 손에 딱 맞게 제작해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또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으로 모든 패키지에 재활용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RPET) 원료를 사용해 필환경 시대에 맞춰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자 한다.

이번 피카소 꼴레지오니는 먼저 총 16종의 브러쉬를 선보였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19 아이섀도우 브러쉬’와 ‘239 아이섀도우 브러쉬’가 있다.

한편, 피카소 꼴레지오니는 피카소 공식 홈페이지 및 피카소 공식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피카소 라운지 청담’, AP몰 론칭을 시작으로 오는 19일부터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