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주)에이션패션에서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이 2019 FW 캠페인 ‘프로젝트 매뉴얼(Project Manual)’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 매뉴얼은 인텔리전트한 취향을 가진 스마트한 이들을 위한 맞춤 스타일과 스타일리시 데일리 웨어를 제안하는 캠페인이다. 코트와 자켓, 캐시미어 스웨터 등의 FW 필수 아이템을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톤앤무드를 특징으로 스타일리시한 가을·겨울 패션을 선보인다.

아울러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셔츠와 슬랙스를 다양한 소재와 컬러, 핏 등 풍부한 라인업으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셋업 수트는 이너에 따라서 캐주얼한 룩부터 포멀 룩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이 밖에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스웨터와 숏패딩(푸퍼다운), 경량 베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프로젝트M의 2019 FW 캠페인 및 다양한 브랜드 소식은 인스타그램과 공식몰을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