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일동후디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일동후디스가 대용량 컵커피 앤업카페를 밀레니얼 세대에 어울리는 맛과 디자인으로 리뉴얼해 선보인다.

앤업카페는 코스타리카 SHB, 엘살바도르 SHG 등 최고급의 스페셜 원두만을 사용, 정통 융드립 방식과 에스프레소 방식 등 제품별 원두 추출 방식을 달리해 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살렸다. 또한 1A등급 원유를 사용한 우유의 부드러운 맛과 기존 제품 대비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또한 제품 특성에 맞는 부드러운 색감과 메탈릭한 라벨의 투톤을 연출했으며, 커피 맛의 밸런스를 이미지화 한 커핑 노트를 더해 전문성을 높였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앤업카페 5종 리뉴얼 출시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앤업카페 최애룩 이벤트를 진행한다.

앤업카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색상과 그 이유를 입력하거나 초성으로 이뤄진 앤업카페의 시그니처 문장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외식상품권 등 풍성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