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LB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MLB KIDS(엠엘비키즈)가 2019 다운 점퍼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판매 프로모션 제품은 롱패딩 2종과 숏패딩 2종으로 전국 매장 및 공식몰에서 2019 메가다운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즉시 할인과 사은품 멀티백을 제공한다. 또 오프라인 구매 시에는 매장 전용 10% 할인 쿠폰, 공식몰 구매 시 온라인 전용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롱패딩은 트렌디한 빅로고와 소매 옆면 로고 테잎으로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했으며 블랙·베이지·화이트·레드 등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롱패딩은 윤리적으로 깃털생산을 하는 업체만 받을 수 있는 RDS 인증마크를 받은 것이 특징이다.

핑크·아이보리 등 화사한 컬러감에 래글런 라인의 소매를 적용해 부해 보이지 않는 핏의 여성 전용 숏패딩도 새롭게 선보인다.

MLB키즈도 롱패딩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와 동일한 디자인의 롱패딩과 지난해 겨울 인기를 끈 슈퍼팬패딩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스탬프 패딩’도 준비했다.

한편, MLB는 2019 메가다운 출시를 기념해 배우 김희정 등 글로벌 인플루언서 MLB 크루와 함께한 스페셜 화보를 공개했다. 뉴욕의 K-TOWN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K컬처·K패션·K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MLB 크루의 라이프스타일을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