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오디오, 턴테이블 프리미어 엘피 국내 출시
상태바
아이온오디오, 턴테이블 프리미어 엘피 국내 출시
  • 이아름 기자
  • 승인 2019.08.1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샘오디오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아이온오디오의 턴테이블 ‘프리미어 엘피’가 와디즈 펀딩을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아이온오디오의 턴테이블 신제품 프리미어 엘피는 외부 장비가 필요 없는 올인원 제품으로 내장된 고출력 스테레오 스피커로 쉽고 간편하게 음원 재생이 가능한 제품이다.

LP플레이부터 이어폰/헤드폰으로 연결해 사용이 가능하며 RCA 출력 단자로 Hi-fi 스피커 및 외부 스피커로 출력이 가능하다. 또 블루투스 스피커로 무선 출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 음향기기를 이용하여 LP레코드 감성을 즐길 수 있다.

클래식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인테리어 콘셉트에도 잘 어울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오는 8월 27일 정식 론칭하는 아이온오디오 프리미어 엘피는 8월 13일부터 오픈 알림 설정을 통해 가장 먼저 오픈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펀딩 참여 선착순 10명에게는 울트라 얼리버드 혜택으로 턴테이블과 함께 사용하는 LP판을 추가 리워드로 받아볼 수 있다.

공식 수입사 샘오디오 관계자는 “국내 출시된 턴테이블 중 스피커가 내장돼 있는 제품이 찾아보기 어려운 만큼 프리미어 엘피가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으로 느껴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얼리어답터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