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16 금 15:18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비욘드클로젯, 19 FW ‘노맨틱 울 가디건’ 출시
사진 - 비욘드클로젯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2019 FW 시즌을 맞아 간절기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노맨틱 울 가디건’을 선 오픈했다.

비욘드클로젯의 시그니처 라인인 노맨틱 제품은 모던한 디자인에 하트 브레이커스 심볼 포인트를 더해 위트 넘치는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다.

19 FW 노맨틱 울 가디건은 가슴에 위트 있는 하트 패치와 노맨틱 레터링 포인트가 특징으로 지난 시즌과 동일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램스울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한다. 유니섹스 제품으로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며 컬러는 블랙·아이보리·베이지·레드·그레이 5가지로 구성됐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은 노맨틱 울 가디건 출시에 앞서 네이버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네이버 에디션 가디건을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블랙 컬러에 네이버를 상징하는 그린 컬러 하트 로고가 들어간 한정판으로 소장 가치를 살렸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