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커뮤니케이션(DCC), 인기 웹툰 ‘왕의 공녀’ 일본 라인망가서 연재
상태바
드림커뮤니케이션(DCC), 인기 웹툰 ‘왕의 공녀’ 일본 라인망가서 연재
  • 이은현 기자
  • 승인 2019.08.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드림커뮤니케이션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인기 웹툰 제작 프로덕션 드림커뮤니케이션(DCC)의 인기 웹툰 ‘왕의 공녀’가 일본 최대 전자 만화 서비스 ‘라인망가’에서 연재를 시작했다.

웹툰 ‘왕의 공녀’는 영문을 알 수 없는 신탁으로 마계에 공물로 바쳐진 500명의 공녀 중 한 명인‘루피아 엘 세느안트’와 마계의 왕이자 아름다운 악마 ‘이디스’의 사랑을 다룬 로맨스 판타지 웹툰이다.

‘왕의 공녀’는 지난 8일 일본 라인망가에 82화로 완결된 시즌으로 첫 선을 보였으며, 차후 83화로 시작되는 새 시즌 또한 매주 목요일에 연재될 예정이다.

드림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시장 규모가 큰 일본 라인망가 플랫폼에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들 연재를 시작해 한국 만화의 저력을 보여주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국내 팬 뿐만 아니라 해외 팬이 드림커뮤니케이션 웹툰 작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만큼 좋은 작품과 기회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드림커뮤니케이션의 인기 웹툰 ‘아도니스’와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도 ‘왕의 공녀’ 오픈에 이어 각 8월 18일(일), 8월 21일(수)에 라인망가에서 오픈할 예정이다. 두 작품 역시 연재 요일마다 새로운 시즌을 한 화씩 오픈해 일본 구독자를 만날 예정이다.

드림커뮤니케이션은 ‘왕의 공녀’, ‘아도니스’,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등 세 작품의 일본 라인망가 연재를 기념해 약 2주간 ‘무료증량 20화’, ‘기다리면 무료 12시간 단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드림커뮤니케이션은 최근 ‘만개의 레시피’와 웹툰∙대표 캐릭터 MOU체결 및 양방향 웹툰드라마 ‘목숨값’ 제작 지원, 베트남 현지 최초 한류 웹툰 캐릭터 굿즈관 오픈 등 웹툰∙캐릭터 IP를 활용한 OSMU 사업 다각화로 웹툰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