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16 금 15:18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유아매트·아기침대 꿈비, '제 36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해 신상품 선봬
사진 - 꿈비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꿈비가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코엑스 베페에서 꿈비는 박람회 및 온라인 몰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범퍼침대와 윌리엄 벤틀리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은 유아·놀이방 매트, 매트와 호환 가능한 침대형 베이비룸 등 꿈비, 리코코 브랜드 제품들을 현장에서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꿈비의 최신식 제품인 트윈스타 플러스는 침대와 매트, 베이비룸을 하나로 만들어 기존 트윈스타 범퍼침대의 장점은 그대로, 더 높아지고 튼튼한 가드와 더 넓고 통풍이 되는 쾌적한 내부 구조로 아이의 성장에 따라 오랫동안 확장해 사용할 수 있다. 거기에 탈부착이 쉬운 쿠션가드를 구성해 탁월한 충격 흡수를 해주고, 간편하게 세탁해 아이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잠자리가 되도록 개발됐다.

또한 최근 매트 제품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리코코 자이언트 매트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자이언트 매트는 매트 2장을 하나로 합쳐 매트의 폭이 최대 사이즈로 개발된 제품이며, 이번 박람회에서 주력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현장에서 다양한 사이즈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꿈비에서 런칭된 오가닉그라운드 유아스킨케어 제품도 선보인다. 오가닉그라운드는 6대 오가닉 인증을 받은 클린뷰티 제품으로 좋은 평을 얻고 있으며, 아기로션/아기바디워시/아기오일 3종 세트와 곧 출시 예정인 수딩크림도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개발된 더 오래쓰는 유아 소파 꿈비 오래오소파와 원하는 공간에 원하는 만큼 채우는 리코코 셀프시공매트, 미미루 뱀부 쿨에어매쉬 등 캐릭터 침구도 만나볼 수 있다.

꿈비 베이비페어 담당자는 “2019 베페 베이비페어를 준비하며, 고객의 기대가 높은 제품을 엄선하여, 많은 관심과 문의를 세심하게 응대하고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라고 전했다.

더불어 꿈비 부스에서 앱 설치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시 룰렛 이벤트로 다채로운 자사 제품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으며, 베페 수유실에 배치된 오가닉그라운드 광고배너 인증샷을 찍어오면 유아스킨케어 3종 스타터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꿈비 부스는 코엑스 A홀 F100에 위치해 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