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설빙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제74주년 광복절을 하루 앞두고 설빙이 태극기 게양 독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점차 광복절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지고, 태극기를 게양하는 가정의 수 또한 현저히 줄어드는 사회 분위기를 반영해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자는 의미다.

광복절 이벤트는 당일 설빙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설빙 마스코드 설동이가 태극기를 들고 있는 게시물에 태극기 게양 인증샷을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오는 22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각 37명씩 총 74명이 선정된다. 해당 인원에게는 설빙의 여름 주력 메뉴인 딸기치즈메론설빙 모바일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광복절은 우리나라가 일본으로부터 해방된 것을 기념하고 임시정부 법통을 계승한 대한민국 정부수립을 축하하는 아주 의미있는 날”이라며 “설빙은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로서 많은 이들이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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