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바닐라코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스킨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오늘(16일)부터 바닐라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유닉스전자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지속력 갑(甲) 혜자전’을 진행한다.

바닐라코는 여름철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모두 무너짐 없이 깔끔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헤어 뷰티 기기 브랜드 유닉스 전자와의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프라임 프라이머, 커버리셔스 라인업과 유닉스전자의 신제품 헤어롤로 구성된 ‘바닐라코X유닉스’ 스페셜 세트 4종으로 선보이며 최대 5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페셜 세트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피니쉬 파우더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촘촘 카스텔라 퍼프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 4가지 조합으로 구성돼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바닐라코X유닉스 스페셜 세트에는 유닉스 전자의 클립 타입 헤어 볼륨 스타일링 신제품 ‘슈가핀 볼륨(뿌리 볼륨용)’과 ‘슈가핀 뱅(앞머리 볼륨용)’ 중 1종이 포함돼있다. 유닉스 슈가핀은 USB 충전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올해 여름 유난히 습도가 높은 만큼 메이크업 무너짐, 앞머리 뭉침 같은 뷰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이번 협업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바닐라코의 지속력 높은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과 유닉스전자의 신제품 헤어롤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를 혜자로운 가격에 선보이니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