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23 금 16:48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네스프레소, 꼬밀로나(Comilona) 컬래버레이션 참여
사진 - 네스프레소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파크 하얏트 서울의 미식 행사 꼬밀로나(Comilona)와의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한다.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아르헨티나의 음식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페스티벌로 전 세계에서 활약 중인 아르헨티나 출신 셰프와 소믈리에들이 선사하는 음식 및 와인과 함께 네스프레소 커피를 맛 볼 수 있다.

꼬밀로나는 유명 셰프 및 소믈리에 예술가들과의 협업해 선보이는 파크 하얏트 브랜드 미식 행사 마스터스 오브 푸드 앤 와인(Masters of food&wine)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이번 꼬밀로나에서는 아르헨티나 음식, 와인 그리고 커피 페어링은 물론, 커피에서 영감을 받은 초콜릿 디저트, 네스프레소 레시피로 만든 칵테일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손님들을 위한 특별한 칵테일 쇼케이스도 마련됐다. 디너와 함께 페어링한 커피 역시 카페인 걱정 없이 디카페인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오는 18일까지 네스프레소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친구를 태그해 해시태그(#네스프레소디카페인, #NespressoDecaffeine)와 함께 네스프레소 디카페인 커피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파크 하얏트 서울 꼬밀로나 디너 초대권(3명)을 제공한다.

윤선미 기자  sunmi@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