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리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오리온이 실내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과 손잡고 스윙칩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오리온은 한 달간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게임 중 홈런을 친 팀에게 경기당 1봉씩 스윙칩 총 3만 봉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와 함께 오리온은 오는 22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로 야구를 좋아하는 친구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스트라이크존 이용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스윙칩 제품명이 야구와 잘 어울려 색다른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오리온 스윙칩과 함께 시원한 홈런 스윙으로, 또 야구 관람으로 더위를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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