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제이에스티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오는 25일까지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이위크(J.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제이위크에서는 지난달 브랜드 리뉴얼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공개한 조엘 컬렉션을 비롯한 제이에스티나의 19 FW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중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 퀸 1명에게는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슈퍼소닉’ 푸시아를 선물한다. 결제 혜택으로는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최대 1만점과 10% 더블 쿠폰 지급, 4개 카드사(신한·국민·BC·현대)로 결제 시 최대 2만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조엘 컬렉션을 구매하고 이달 말까지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핑크 시리즈로 구성된 경품을 선물한다. 핑크시리즈 경품은 리틀프렌즈 어피치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 히키스 보석함으로 구성됐으며 당첨자 10명에게 경품 중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젊은 감각으로 리뉴얼을 진행한 만큼 이번 제이위크에서는 19 FW 뉴 컬렉션 ‘조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며 “젊은 층이 선호하는 다이슨 슈퍼소닉, 카카오 프렌즈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경품을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 상품·혜택 정보는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