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안다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오늘(20일) 오전 10시부터신제품 ‘에어핏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안다르 에어핏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핏 1&1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 안다르 브라탑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증정되는 브라탑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며 자사몰에 별도 판매되지 않는 특별 제작 상품으로 오직 에어핏 1&1 패키지 구매로만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가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핏 티셔츠는 엉덩이 밑까지 덮는 기장이 특징으로, 애매한 상의 기장 때문에 레깅스와 함께 매치하기 부담스러웠던 단점을 보완했다. 옆 라인 트임 포인트로 앞부분의 슬릿을 넣어 입으면 또 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신제품 18종을 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 세일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오는 26일 오전 10시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어핏 티셔츠를 포함한 다양한 안다르의 신제품에 적용된다. 신규 회원 가입 후 최초 앱 다운로드 고객 대상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티셔츠 제품은 한 해가 지나면 목이나 소매 부분이 쉽게 손상돼 해를 넘기기 쉽지 않은 아이템이지만, 이번 안다르 에어핏 티셔츠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도록 내구성을 강조해 선보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에어핏 티셔츠의 우수한 제품력과 푸짐한 혜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