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액티비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가 브랜드 디자인을 리뉴얼한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존의 직선으로 이뤄진 패키지가 주는 강인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장 특화 발효유의 건강함에 내추럴함을 강조하는 심플한 이미지의 디자인으로 바꿨다.

리뉴얼 된 디자인에서는 액티비아 고유색인 그린 컬러 계열을 유지해 브랜드 통일성은 지키면서, 자연에서 온 건강함을 표현한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그린 색감을 선보인다.

패키지 내 과일도 보다 내추럴한 모습으로 변경했으며, 액티비아의 핵심 기능인 장 환경변화는 액티비아 로고 아래의 노란색 화살표로 표현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프로바이오틱스를 강조했다.

한편, 풀무원다논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소비자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찾아라액티비아’ 해시태그와 함께 리뉴얼 패키지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당첨자를 선발해 선물을 증정하며, 패키지의 달라진 부분을 맞추는 게임 형식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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