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남양유업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남양유업이 자연친화식품브랜드 자연이 답을 론칭하고 굿넛 햇 아몬드, 굿넛 햇 오트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주성분이 식물성 원료로 우유의 유당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레몬밤추출분말 등이 함유돼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당해 수확한 햇원료만을 엄선해 아몬드와 오트의 신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며 “건강을 위한 자연친화식품브랜드의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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