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안다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오늘(27일) 오전 10시부터 7일간 ‘안다르 T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안다르 상·하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에어핏 티셔츠’와 ‘레깅스’로 구성된 세트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에어핏 티셔츠는 애매한 상의 기장의 단점을 보완한 티셔츠로, 옆 라인 트임 포인트가 있어 활동성이 탁월하다. 총 8개의 컬러로 구성돼 스포티한 무드는 물론, 캐주얼웨어와도 매치하기 제격이다.

에어핏 티셔츠와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는 총 3가지로 △타입 A(에어쿨링 레깅스) △타입 B(에어코튼 레깅스) △타입 C(에어코튼 피치 레깅스)로 구성됐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완판을 기록한 에어핏 티셔츠는 어떤 레깅스와도 완벽한 케미를 자랑한다는 장점이 있다”며 “이 장점을 보다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 싶어서 최상의 조합으로 고심해 기획한 이벤트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안다르에서 제안하는 두 아이템의 시너지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다르는 제주도 프리미엄 호텔 히든클리프에서 진행하는 ‘요가 위크’에 당첨자 두명을 초청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련 상세 내용은 네이버에 ‘안다르 T데이’를 검색한 후 안다르 요가 여행 배너를 클릭해 확인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