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의 공식 온라인몰 한촌몰이 ‘1인식 골라담기’ 카테고리를 추가하는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연에프엔씨의 한촌몰은 1인식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발 맞춰 올 초에 출시한 1인식 제품을 전면에 내세우는 리뉴얼을 단행했다.

1인식 골라담기는 한촌몰에서 판매하는 1인식 제품을 모아 소비자들이 쉽게 찾아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1인식 제품 종류로는 설렁탕, 도가니탕, 소머리곰탕, 꼬리곰탕 등 총 4종류의 탕 메뉴에 2~3인분 양을 가진 한상 매운갈비찜과 한상 불고기 총 6가지의 메뉴로 구성됐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한촌몰의 1인식 제품은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육수와 탕고기를 냉동 처리해 팩으로 담아 구성했기 때문에 혼밥족들이 먹기에 편리한 제품이다”며 “이를 적극 알리기 위해 1인식 제품을 따로 모아 카테고리를 구성, 1인 고객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