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제이에스티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럭키제이위크’와 일 년에 단 2번 진행되는 온라인 최대 프로모션 ‘제이에스티나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럭키제이위크는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패밀리세일은 오는 4일까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럭키제이위크 행사기간 동안 구매금액 기준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퀸 1명에게는 프리미엄 미용 가전 LG 프라엘LED 더마 마스크를 증정한다. 결제 혜택으로는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최대 1만점과 10% 더블 쿠폰 지급, 4개 카드사로 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19 FW 시즌 흔들리는 댄싱스톤에 다양한 컬러의 스톤을 적용시켜 선보이는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컬렉션 ‘미오엘로(Mioello)’의 컬러 미오엘로 시리즈 중 마음에 드는 컬러에 투표하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컬러 미오엘로를 선택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해당 컬러 제품을 선물한다. 1등을 차지한 컬러 미오엘로는 19 FW 컬러 미오엘로의 센터로서 제이에스티나 공식몰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브랜드 리뉴얼 이후로 밀레니얼 세대 고객층이 눈에 띄게 증가한 만큼 프로모션에 있어서도 젊은 세대와 함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투표자 전용 10% 할인쿠폰이 제공되는 만큼 즐겁게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 행사 관련 상세 혜택 및 상품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