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이슬품은나 ‘이슬 에센스’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화장품 설문조사 결과 ‘제품 흡수력’ 항목에서 만족도 95.83%를 기록했다.

화해 화장품 설문회는 지난 8월 12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진행돼 총 288명의 설문단이 이슬품은나 야생녹차 이슬 에센스를 직접 사용한 후 제품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슬 에센스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 참여자의 95.83%가 제품흡수력에 만족도를 느꼈다고 응답했으며, 이에 브랜드 관계자는 피부 속 수분통로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주는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 함유로 유효 성분 흡수를 보다 높여줬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슬 에센스는 그 외에도 제품 발림성 만족도 98.96%, 끈적이지 않았다 92.01%, 피부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다 94.10%, 제품이 순하다고 느꼈다 94.10% 등 대부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슬 에센스는 끈적이지 않는 발림성으로 흡수력이 좋아 속건조 개선에 도움을 주고 특히 24시간 보습 인증을 받은 만큼 보습지속력도 길다. 특히 건조 트러블 개선 특허를 받은 독자개발 성분 보음자운유 성분과 함께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이슬 에센스는 피부과전문의테스트 완료 저자극판정을 받아 예민한 피부도 사용가능하다.

이슬품은나는 피부전문 한의사가 연구 개발한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만큼 합성방부제, 파라벤, 인공색소, 향로 등 유해논란성분을 일제히 배제하여 착한성분, 건강한 화장품으로 신뢰를 얻고 있다.

이슬품은나 이슬 에센스는 현재 공식몰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천공항 제 2터미널 아임쇼핑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