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배스킨라빈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추석을 맞아 베이커리와 아이스크림을 접목시킨 신제품을 선보이고,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가 새롭게 선보인 아이스 디저트는 아이스 롤케이크, 아이스 카스텔라 총 2종이다.

아이스 롤케이크는 부드러운 롤케이크 시트 사이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별도 보냉백에 담아 제공돼 특별한 추석 선물로 적합하다.

아이스 카스텔라는 촉촉한 카스텔라 빵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끼워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개별 구매뿐만 아니라, 밀크허니, 그린티, 스트로베리가 각각 2개씩 담긴 아이스 카스텔라 선물세트로 구매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버블스 라이스 케이크, 아이스크림 스틱바, 아이스 마카롱, 그리고 아이스크림 쫀떡궁합, 쌀떡궁합 파인트 등으로 풍성하게 꾸린 디저트 세트 7종도 함께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실용적인 구성이며, 추석을 맞아 전통적인 색동 문양의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어울리는 Café Bris 커피 선물세트도 출시했다. 틴케이스 박스에 스틱커피, 핸드드립 커피, 리유저블 텀블러, 커피 쿠폰 등을 넣은 올인원 세트, 핸드드립 세트, 캡슐 세트 총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7일 간 스탬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앱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배스킨라빈스 왕의 옥새 스탬프를 스마트폰 화면에 찍으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 고객에게는 이달의 맛 쌀떡궁합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싱글 레귤러 아이스크림 1+1 혹은 쿼터 아이스크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