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배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스포츠브랜드 배럴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8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땡스 기빙 홀리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사용 가능한 추석맞이 게릴라 15% 쿠폰을 3일간 지급하며 홀리데이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400명에게 배럴 코스메틱스 선 케어 제품을랜덤으로,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온라인 자사몰에서는 선착순 200명에게 휴대용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코어 아이콘 미니’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선착순 300명에게 배럴 크레센트 크로스 백을 각각 증정한다.

토털 케어 솔루션 스위머즈 라인부터 야외 활동 시 자외선을 완벽 차단해주는 선 케어 라인까지 배럴 코스메틱스 전 제품을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배럴 온라인 단독으로 이벤트 기간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타키나발루, 제주 항공권 및 코스메틱 상품 등을 준비했으며 이벤트 당첨자는 27일 공식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배럴 마케팅 김현수 팀장은 “명절 기간 여행이나 고향으로 떠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순간에도 배럴과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