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셀큐브바이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대한민국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브랜드 셀큐브바이오는 올해 주간동아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KCSB)’, 스포츠서울에서 주관하는 ‘고객선호 브랜드 지수 1위(CPBI)’ 성장영양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셀큐브바이오는 해당 브랜드대상 성장영양제 부문에서 각각 ‘대상’, ‘1위’를 수상했으며 셀큐브바이오는 경쟁이 치열한 성장식품 시장에서 얻은 수상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셀큐브바이오 K크다는 발효 효모에서 추출한 성장 특허 물질 SR103과 필수 4종 칼슘, 국내산 14종 곡물이 함유된 제품이다. 출시 후 2년 간 약 750만 포가 판매된 바 있다.

셀큐브바이오 관계자는 “올해 브랜드 대상 2관왕을 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부터 청소년까지 개인별 맞춤 제품을 연구해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셀큐브바이오 K크다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