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셀큐브바이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를 수상한 청소년 성장 식품 브랜드 셀큐브바이오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추석선물세트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셀큐브바이오가 준비한 이번 행사는 △성장 쑥쑥 세트 증정 이벤트 △기초 튼튼 세트 증정 이벤트로 구성됐다.

자사 대표 제품인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K크다를 비롯해 칼슘과 아연, 비타민B가 함유된 ‘케이밸런스’, 어린이를 위한 ‘K크다 키즈’, 성장특허원료 SR103과 18가지 곡물을 함께 담은 ‘K크다바’,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돕는 ‘스트레스 솔루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성장 쑥쑥 선물세트는 셀큐브바이오 베스트셀러인 성장식품 ‘성장의 답, K크다’를 담은 제품이다. K크다에는 국내외 특허를 받은 성장특허물질 SR103와 4종 칼슘(해조칼슘, 판토텐산칼슘, 젖산칼슘, 패각칼슘) 및 비타민, 국내산 14종 곡물이 함유돼 있다. 

K크다는 분말 형태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우유나 두유 또는 물과 함께 섭취가 가능하며, 식사 대용으로도 좋아 청소년뿐 아니라 성인이 섭취하기에도 좋다. 

성장기 어린이 K크다 키즈 버전인 ‘K크다키즈’를 담은 기초 튼튼 세트는 어린이 버전으로 기획된품목이다. K크다키즈에는 K크다에 함유된 국내외 성장 특허물질 SR103뿐 아니라, 홍삼, 프락토올리고당을 담은 성장 식품이다. 

K크다키즈는 부모님이 아이들 영양을 간편히 챙기고 아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포도맛 젤리 형태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셀큐브바이오 한가위 특별 이벤트는 9월 5일 오전 10시부터 6일 오후 6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