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셀큐브바이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성장 영양제 브랜드 셀큐브바이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 세트 2종을 선보인다.

셀큐브바이오 추석 선물세트는 셀큐브바이오의 베스트셀러 ‘K크다’를 바탕으로 성장기 청소년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게끔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가격 할인, 추가 증정 행사를 5일 오전 10시부터 6일 오후 6시 30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기획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성장 제품 ‘K크다’와 ‘케이밸런스’를 함께 담은 △성장 쑥쑥 세트, 어린이를 위한 ‘K크다키즈’와 ‘K크다바’ 및 스트레스 솔루션을 함께 담은 △기초 탄탄 세트 2종으로 각각 소비자 기호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셀큐브바이오 관계자는 “최근 명절을 맞아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 용돈이나 장난감 선물 대신, 어린이 영양제 선물이 센스있는 선물로 인식되는 추세다. 이런 분들을 위해 셀큐브바이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K크다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셀큐브바이오 추석 선물세트로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큐브바이오 추석 선물세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