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가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인연은 영상을 타고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영상 제작과정에서 인연과 사랑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해 인연과 사랑, 가족을 주제로 마련됐으며, 가연에 관심 있는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장르에 구애 받지 않고 개인 또는 팀이 다작 응모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이 달 20일까지 가연 홈페이지 PC 버전을 통해 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15초 이상 3분 이내 영상을 개인 유튜브 업로드한 뒤,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게시글 URL과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총 상금 500만원은 시상식에서 전달된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5개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며 참가 인원 전원에게 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입비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심사는 주제와의 연관성, 독창성, 완성도에 대한 전문가 평가 60%, 공모전 홈페이지 내 응원점수 및 유튜브 조회수에 대한 네티즌 평가 40%를 합산해 진행된다.

수상작 발표는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 게시 및 수상자에게 개별 안내 예정이며 10월 중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홍보팀 담당자는 “결혼 친화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사랑과 행복에 관한 다양한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 처음 시행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인연, 사랑,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