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죠스떡볶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죠스떡볶이가 최근 선보인 신제품 매워죠스와 마라죠스 세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죠스떡볶이는 유통채널을 넓혀 신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카카오톡으로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고자 선물하기에 론칭했다고 전했다.

신제품 세트는 최근 외식업계에서 불고 있는 매운 맛과 마라 맛을 반영해 만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HMR 제품이다.

기존 죠스떡볶이보다 11배 매운 매워죠스 3개와 특제 마라소스로 풍미를 더한 마라죠스 3개, 매운 맛을 진화시키는 스틱형 분말 음료 죠스쿨 12개, 죠스 캐릭터 모양의 액세서리 죠스키링으로 구성됐다.

한편, 해당 신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오는 8일까지 2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