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롯데제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롯데제과가 꼬깔콘의 새로운 라인업 꼬깔콘 PLAY를 론칭했다.

꼬깔콘 PLAY는 1525세대의 취향을 반영, 그들이 선호하는 맛과 디자인 등을 적용한 꼬깔콘의 하위 브랜드다.

꼬깔콘 PLAY는 최근 1인가구 증가 등의 영향으로 소용량 포장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점차 높아지는 추세를 고려, 포장 형태를 미니 봉 타입으로 설계했다.

한 손에 쥐기 쉽도록 봉 포장지의 너비를 기존 대비 약 60% 크기로 대폭 줄인 길쭉한 형태로 소용량인 만큼 가격도 2/3 수준으로 낮췄다.

PLAY 라인 첫 번째로 제품인 꼬깔콘 PLAY 카라멜아몬드맛은 꼬깔콘을 캐러멜 시럽으로 코팅해 달콤한 맛이 옥수수 스낵의 고소한 맛과 잘 어우러진다.

또한 아몬드 가루를 뿌려 고소한 맛을 극대화 했으며 제품 디자인의 경우 영화관 팝콘, 생일파티 고깔모자, 캠핑장 등을 이미지화해 4가지 타입의 포장으로 다양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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