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이수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가 휴대용 스크린 모니터인 젠스크린을 시작으로 게이머를 위한 ROG Swift 시리즈까지 모든 에이수스의 모니터 사용자를 대상으로 리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이밍 모니터를 시작으로 에이수스는 사무용, 전무가용, 휴대용 모니터 등 각 분야의 전문가와 사용자들이 최대치의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이러한 에이수스의 디스플레이 제품들은 시장에 맞는 차별화된 신기술을 자체 개발하고 적용해 차별화된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ROG Swift PG35VQ는 35인치, 21:9의 화면비와 UWQHD의 와이드 해상도 기반에 HDR1000 인증을 통한 뛰어난 명암비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200Hz의 초고속 주사율로 게임에서 뿐만 아니라 HDR 영상 편집 및 멀티 기반의 복합한 퍼포먼스에서도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15.6인치 대화면에 터치를 지원하는 MB16AMT는 휴대가 가능하고 자체 배터리를 통한 독립적인 전원 관리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휴대성과 활용성을 자랑하며 특히 모바일 기기 연계를 통한 효율성을 지닌 차별화된 제품이다.

에이수스는 지금까지 출시된 ASUS, ROG 전 모델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용 중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자신의 SNS,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글을 남기고 ASUS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하면 선정을 통해 루메나 선풍기 및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9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현재 일상 영역에서 뿐만 아니라 각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하드웨어를 선보이고 있으며 모니터 분야에서도 에이수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며 “사용하고 있는 에이수스 모니터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는 기회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