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세그웨이 고카트 총판사 (주)EST디지털이 9월 4일 오전 서울 용산 EST 세그웨이 전시장에서 마케팅 전문 업체인 0.8L와 9월 공팔데이 협력 MOU 체결식을 가졌다.

지난 8월 0.8L가 (주)세그웨이서울과 맺은 전략협력 관계에 이어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된 (주)EST디지털은 다양한 스마트 가전제품으로 사업을 확장했고 국내 4대 오픈마켓과 3대 소셜커머스, 대형몰에 입점해 판매영역을 넓히고 있다.

또한 기업 SNS를 직접 운영하며 온라인 홍보 및 마케팅 업무에 매진하며, 온/오프라인의 영역을 망라한 판매망을 구축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맞춤형 전문 유통 회사로 변모하고 있다. 현재 세그웨이-나인봇 한국시장 활성화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전략적 동맹업체로 세그웨이-나인봇 전제품을 판매 및 A/S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주)세그웨이서울 xuwenlong 상무는 “세그웨이-나인봇은 최첨단 스마트기술을 전면적으로 한국시장에 투입시켜 EST 및 0.8L와 함께 한국시장을 활성화시키겠다”고 표명했다.

(주)0.8L 조희정 이사는 “(주)EST디지털과 함께 Segway-ninebot 한국시장 활성화에 힘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하며 “0.8L의 글로벌 마케팅 자원 및 선진 경험을 도입해 EST디지털과 함께 향후 세그웨이-나인봇 전제품을 기반으로 한 EST디지털과의 전반적인 마케팅 협력을 확실하게 추진하겠다”라는 뜻을 전했다.

한편, 이날 체결식에는 (주)EST디지털 영업마케팅 민보현 부장과 (주)세그웨이서울 홍광명 영업부장, (주)0.8L 김성화 매니저도 함께 참석했으며, (주)EST디지털 대표이사 임세혁 사장이 (주)0.8L에 세그웨이 드리프트 W1을 0.8L 및 공팔데이 이벤트에 증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