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커스텀멜로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최우식을 발탁했다.

최우식과 함께한 2019 FW 캠페인은 예술과 영감에 대한 이야기부터 전시를 여는 과정을 영상으로 전개한다. 첫 번째 스토리는 ‘별거 아니지만 특별한’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변화무쌍한 얼굴을 지닌 최우식의 매력을 브랜드만의 위트로 담아냈다.

화보 속 최우식은 올해 트렌드 패턴으로 주목받은 타탄체크 아우터형 셔츠 점퍼와 자수로 표현한 아트워크 스웨트 셔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따뜻한 느낌의 케이블 카디건과 체크 셔츠에 타이를 코디해 편안한 믹스 매치 룩을 선보였다.

한편, 2019 FW 시즌 커스텀멜로우는 베이직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 가능하고 포인트룩으로도 멋스럽게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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