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뚜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오뚜기가 신제품 오!라면을 출시했다.

오!라면은 가장 기본적인 라면의 맛을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한 가성비 제품이다.면발은 감자전분을 넣어 부드럽고 더욱 쫄깃한 식감의 면발에 야채액기스를 적용했다.

국물맛은 사태와 양지를 푹 우려내어 진하게 우려낸 쇠고기 육수에 풍부한 양념맛과 감칠맛이 조화된 정통 라면의 맛이 특징이다. 특히 국물 맛을 파, 계란, 김치, 고추 등 라면의 단골 부재료와 더욱 잘 어울리도록 개발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라면의 기본적인 맛을 살렸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국내 경제의 저성장 기조가 장기화됨에 따라 소비재 시장 내 가격 대비 가치가 높은 이른바 가성비 제품들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라면시장 내에서도 이러한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며 “오!라면은 맛과 가성비로 라면의 본질을 추구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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