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20 금 18:43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울마크 컴퍼니X커버낫, 19 FW ‘메리노울 컬렉션’ 론칭
사진 - 울마크 컴퍼니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울마크 컴퍼니와 국내 스트릿 브랜드 커버낫이 이번 시즌 협업을 통해 19FW 메리노울 컬렉션을 론칭했다.

본 컬렉션은 무신사와 커버낫 사이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천연 섬유인 호주산 메리노을을 사용한 니트, 가디건, 코트, 셔츠로 구성됐다.

커버낫의 스테디셀러 C로고 니트, 헤비 게이지 가디건, 울맥코트 등은 작년 대비 핏을 개선하고 봉제 퀄리티를 높였다. 프레피 룩을 모티브로 한 케이블 니트, 북유럽의 노르딕 패턴, 커버낫의 대표 그래픽 아이콘인 서퍼맨의 겨울 버전인 스키맨을 포함해 컬렉션의 풍부함과 재미를 디자인에 반영했다.

특히 캐시미어를 혼방한 울 체스터 코트, 울 더플코트, 울 쇼트 코트, 2PK 울 셔츠는 특별히 울마크 컴퍼니와의 협업을 기념한 제품들이다.

한편, 커버낫은 울마크 컴퍼니와의 협업을 기념하는 코리아 울 이노베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 대학교의 패션 스타일리스트 전공 학생들이 참여하는 메리노울 컬렉션 스타일링 경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우승팀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된다. 콘테스트는 오는 11일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되며 우승팀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된다.

커버낫 노지윤 영업 팀장은 “호주산 메리노울을 홍보하는 울마크 컴퍼니와 이번 시즌에 단독으로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이게 돼 영광이다”라며 “울마크는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는 로고로 울마크와 호주산 메리노울의 우수한 품질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온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