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안다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지난 5~8일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와 함께 ‘안다르 요가 위크’를 진행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숨은 나를 마주하는 시간’ 테마의 요가 위크로 행사에는 호텔 투숙객 200명이 참가했다.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아쿠아플로트 요가, 아쉬탕가 베이직, 메트 필라테스, 선셋 요가등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안다르 신애력 대표도 요가 위크에 참가했으며, 행사 당일 베스트셀러 ‘에어쿨링 레깅스’와 ‘에어터치 숏슬리브’로 구성된 요가 키트를 증정했다.

신애련 대표는 “안다르가 야심차게 준비한 히든 클리프와의 요가 위크는 일상을 한층 더 자유롭고 유연하게 만드는 요가를 널리 알리고,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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