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7 화 17:03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나만의 특별한 운동공간을 위한 ‘무로 바라나스 요가매트 프로’
사진 - 더블유비스킨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최근 유튜브 등 SNS에서 홈트레이닝 운동 열풍이 불고 있다. 간단한 기구를 이용하거나 운동 동작들을 쉽게 따라하면서 따로 헬스장을 찾거나 운동을 하러 나가는 번거로움 없이도 건강을 지키고 몸매를 관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홈트레이닝 열풍과 함께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이들을 '홈루덴스족'이라고 칭하게 되면서 자신을 위한 현명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 홈루덴스족을 위한 다양한 홈트레이닝 기구도 출시되며 더욱 쉬운 운동을 돕고 있다.

이 가운데, 무로는 홈트레이닝에 특화된 ‘바라나스 요가매트 프로’를 선보이고 있다. 바라나스는 ‘균형’을 뜻하는 ‘Balance’와 요가 ‘자세’를 뜻하는 ‘Asana’의 합성어로 균형 잡힌 자세를 말한다. 무로 바라나스 요가매트 프로는 시중에 많이 출시되는 사이즈인 6MM, 16MM, 20MM와 달리 이상적인 완충작용과 평형감으로 안정적인 운동이 가능한 3MM로 제작됐다.

또한 모든 모서리를 둥글게 다듬어 밀림이 방지되는 논슬립매트며 생활방수로 운동 중 흘리는 땀과 노폐물이 흡수되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무로 바라나스 요가매트는 논프탈레이트로 국제인증기관인 SGS에서 진행한 프탈레이트 검출 시험을 통과한 6P FREE 요가매트다.

무로 바라나스 요가매트 프로와 함께 폼롤러, 바라나스 요가링 등 다양한 요가용품을 활용할 수도 있다. 더블유비스킨 김왕배 대표는 “무로 바라나스 요가매트 프로와 함께 바라나스 요가링이 여성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무난한 것이 주는 특별함이라는 무로의 슬로건에 맞게 앞으로도 본질에 집중한 최고의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무로는 스파바스, 발거스본 패치, 바라나스, 코코넨네밴드, 무중력베개, 롱거라이트, 보타곤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블유비스킨이 보유한 브랜드들의 제품은 국내외 올리브영, 다이소, 롭스, 롯데백화점, 랄라블라, 홍콩 뷰티스토어 사사 등에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아울러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한국소비자감동지수 2년 연속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 2년 연속 1위, 2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2관왕까지 14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