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국내 화장품 브랜드 제로솝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자연드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

그동안 제로솝은 피부 자극 없이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수천 개가 넘는 화장품 원료의 자료를 모아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규명하고 이를 철저히 제한해 기획, 개발하고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저자극으로 판명 받은 제품만 판매하는 안심 화장품 브랜드다.

제로솝은 보습, 진정에 효과가 있는 성분들을 함께 사용해 피부건조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으로 민감하고 연약한 유아까지 매일 매일 부담 없이 수분 충전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로션과 크림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 백화점과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제로솝은 이제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남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월계점, 자연드림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제로솝 특별구성팩인 마이 페이버릿 크림과 약산성 데일리 클렌저 패키지가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입점하고, 자연드림에서는 울트라 라이트 헤어앤바디워시 제품이 입점됐다.

제로솝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 입점으로 좀 더 편하게 제로솝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알 수 있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점차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4 ‘뷰티룸’ 달링TV코너에서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제로솝’의 수딩&로션이 전효성이 뷰티템으로 소개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