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올세인츠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영국 컨템퍼러리 브랜드 올세인츠(AllSaints)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Since 1994’ 캠페인을 선보였다.

올세인츠는 음악·예술·패션 등 복합적으로 많은 변동이 일어났던 1990년대 런던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90년대의 런던의 시간·장소, 애티튜드가 담긴 빈티지한 무드의 ‘Since 1994’ 캠페인을 제작했다.

Since 1994 여성 컬렉션은 스포티함과 보헤미안 시크 스타일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완성된 룩을 선보인다. 남성 컬렉션의 경우 스트릿 패션의 자유로움과 개성이 드러나 어떤 아이템에도 쉽게 레이어드 가능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90년대 영국을 장악한 전설적인 팝스타 오아시스의 리암 갤러거의 딸 몰리 무리쉬와 더 버브의 보컬인 리차드 애쉬크로프트의 아들인 소니 애쉬크로프트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보다 자세한 영상·이미지는 올세인츠 코리아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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