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동서식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동서식품이 커피 브랜드 맥심 티오피의 열정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직접 매일 영어 공부하기, 하루 한 시간 운동하기 등 개인적으로 실천하고 싶은 열정 다짐을 적어 응모하면 해당 내용을 맥심 티오피 온·오프라인 광고로 제작하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이다.

열정 캠페인에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10월 6일까지 자신만의 열정 다짐을 프로모션 사이트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아이패드 또는 에어팟 경품과 함께 열정 캠페인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의 열정 다짐이 담긴 광고는 10월 14일부터 유튜브, 포털 배너, 버스, 지하철,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약 한 달간 송출된다.

이외에도 캠페인에 응모한 인원 중 선발된 70명에게는 본인의 열정다짐이 인쇄된 열정 홍보 굿즈를, 100명에게는 열정의 에스프레소 T.O.P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안다희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열정 캠페인은 바쁘고 힘든 일상 속에서 포기하거나 실패했던 자신만의 다짐을 행동으로 옮기고 성공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열정적인 순간에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