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코스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주식회사 코코스랩(KOCOSLAB)의 하미영 대표는 9월 18일 수요일부터 20일 금요일까지 3일간 ‘2019 Intercharm Korea’ 코엑스 뷰티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국내 뷰티기업의 세계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이번 2019 인터참 코리아는 삼성동 코엑스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인터참 코리아에 참가하는 글로벌 기업 및 바이어는 유럽, 러시아, 중국, 동남아, 홍콩 등 전 세계 50개국으로 국내 기업들이 아시아 시장을 넘어 유럽권까지 진출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최근 방콕, 베트남 등 여러 해외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해외 진출에 대한 굳은 의지를 다졌던 ‘코코스랩’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이아일랜드(MAYISLAND)’는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은 바 있다.

메이아일랜드 관계자는 “이번 인터참 코리아를 통해 메이아일랜드 제품은 서울 코엑스 1층 Hall A·B와 E56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최근에 출시된 ‘7데이즈 시크릿 비타 플러스-10 토너·세럼·크림’과 단 시간대 완판 신화를 보여줬던 ‘7데이즈 시크릿 센텔라 시카 라인 5종’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 - 코코스랩 제공

메이아일랜드는 다가오는 환절기 피부를 완벽 케어해줄 ’7데이즈 히아루로닉 고농축 앰플, 콜라겐 고농축 앰플, 센텔라 시카 슬리핑팩‘ 3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메이아일랜드의 7데이즈 라인업 시그니처 디자인인 ’미니 삼각 파우치‘ 패키지로 모든 소비자들의 욕심나는 소장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코코스랩(KOCOSLAB)은 K-BEAUTY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코스메틱브랜드 외에도 치아미백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 등의 브랜드를 전개하며 전 세계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자사 브랜드의 뛰어난 품질력과 패키지를 인정받으며 전 세계 바이어들의 OEM 및 ODM에 관한 문의도 받은 바 있다. 외국의 유통업체 및 바이어 혹은 해외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기업들을 대상으로 제품 기획 및 개발, 생산, 유통 그리고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뷰티 전문 토털 원스톱(TOTAL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유일한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