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디다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산뜻한 디자인의 ‘VRCT(브이알시티) 재킷’을 출시했다.

아디다스 VRCT 재킷은 일명 과잠바 또는 야구점퍼로 알려진 클래식한 스타일로 아디다스만의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을 담아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나일론 레이어 소재와 자연스러운 소매 디자인을 활용해 편안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왼쪽 가슴 부분에는 다양한 패치를 붙였다 뗄 수 있도록 디자인돼 자신의 개성을 담은 메시지를 표현할 수 있다.

특히 VRCT 자켓은 아디다스의 크리에이터로서 함께 해오고있는 손나은이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했다. 손나은은 잠재력을 뜻하는 ‘POTENTIAL’이라는 패치를 통해 자신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화보도 선보인다.

한편, 아디다스는 강남·명동 브랜드 센터에서 직접 자신의 메시지를 패치에 담을 수 있는 커스텀 패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6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는 나만의 메시지를 담은 커스텀 패치와 함께 손나은의 ‘POTENTIAL’ 패치 그리고 아디다스 70주년 패치까지 받을 수 있다. 상세 일시 및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