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메이아일랜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착한 성분 대표 기업 코코스랩(KOCOSLAB)의 뷰티브랜드 메이아일랜드(MAYISLAND)가 다가오는 환절기철 조금만 돌아다녀도 괜히 푸석해지는 피부와 쉽게 생기는 트러블 덕에 손상되기 쉬운 피부 고민을 덜어줄 기초 아이템 앰플과 슬리핑 팩 3종을 출시했다.

7데이즈 고농축 히알루로닉 앰플은 꽉 찬 수분감으로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주는 고보습, 고농축 앰플로 오랫동안 보습 유지력을 길러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윤기 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천연 토코페롤과 각종 비타민이 함유돼 기미, 주근깨를 예방해준다. 또한 맑고 환한 피부를 선사함과 동시에 모공의 노폐물을 제거해줘 모공 수축 작용까지 도와준다.

7데이즈 고농축 콜라겐 앰플은 영하 20도의 추위 속에서도 살아남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천년초 성분이 첨가돼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높은 수분 보유력을 가지고 있다.

사진 - 메이아일랜드 제공

7데이즈 시카 라인업의 연장선으로 출시된 7데이즈 시크릿 센텔라 시카 슬리핑팩은 밤사이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집중 진정 케어하고 병풀추출물 1000PPM이 함유돼 민감하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를 유연하게 관리해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 된 3종 모두 최초로 일회용 파우치 포장 기법을 적용해 간편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고 제품 변형을 방지하는 특장점을 고려한 메이아일랜드 시그니처 디자인인 미니 삼각 파우치 타입으로 제작됐다.

한편, 코코스랩(KOCOSLAB)은 K-BEAUTY를 선도하는 기업답게 코스메틱브랜드 외 에도 치아미백브랜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 헬스 브랜드인 닥터에스라인(DR.SLINE) 테깅스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며 전 세계로 유통 채널을 확장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