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라이프 아카이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주)링크인터내셔널에서 전개하는 라이프 아카이브(LIFE ARCHIVE)가 남성용 테크니컬 컴포트화 ‘더비슈즈(Derby Shoes)’ 3종을 출시한다.

라이프 아카이브의 더비슈즈는 레이스업 슈즈의 일종으로 끈을 묶는 아일렛 부분이 마주보며 오픈돼 활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며,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돼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쿠션감 있는 나일론 소재의 라이닝 마감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발이 편안하며, 본드 접착이 아닌 사이드 스티치 공법의 아웃솔을 사용해 밑창이 잘 벌어지지 않는 내구성을 갖췄다.

월터, 케네디, 제임스라는 이름을 가진 라이프 아카이브의 더비슈즈는 라이프 매거진과 연관된 3명의 인물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라이프 매거진의 폐간에 관련된 이야기를 다룬 영화 ‘월터의 현실은 상상이 된다.’의 주인공 ‘월터 미티(Walter Mitty)’와 매거진의 많은 페이지를 장식했던 미국 대통령 ‘존 F. 케네디(John F. Kennedy)’, 그리고 청춘과 반항의 상징 ‘제임스 딘(James Dean)’ 총 3명이다.

해당 제품은 250부터 275까지 5단위의 총 5가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라이프 아카이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29CM,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